(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개발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과 ‘하츠네 미쿠’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하츠네 미쿠’는 가사와 멜로디를 입력해 누구든지 노래를 부르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로 수많은 크리에이터가 하츠네 미쿠로 음악을 제작, 발표하며 일약 문화 현상이 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1월 9일 정오부터 11월 13일 오전 11시 59분까지 진행하며 ‘하츠네 미쿠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로 콜라보 캐릭터 ▲하츠네 미쿠, ▲메구리네 루카를 만나볼 수 있다.
마법석 10개로 1회 사용 가능한 하츠네 미쿠 콜라보 슈퍼 갓 페스티벌에서 출현하는 캐릭터는 모두 Lv최대, 스킬Lv최대, 풀 각성, +297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츠네 미쿠와 메구리네 루카를 획득하면 게임 내에서 이용 가능한 BGM 세트를 각각 받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중 마법석 30개+확정 하츠네 미쿠 에그와 마법석 30개+확정 메구리네 루카 에그를 구입할 수 있으며 캐릭터 획득시의 BGM과는 별도의 BGM 2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던전 칭호 하츠네 미쿠 챌린지!도 오픈하며 최초 클리어시 칭호 하츠네 미쿠를 게임 내 메일로 획득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