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PC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 라온엔터테인먼트)에 막대과자 이벤트인 ‘빼빼런 데이’를 실시하고 신규맵 ‘맵 연구소 : 윙슈트’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작된 빼빼런 데이 이벤트는 오는 15일 정기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맵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다양한 종류의 막대과자을 사용해 공원에 본인이 좋아하는 다양한 테일즈런너의 캐릭터에게 선물하면 된다.
각 NPC마다 좋아하는 막대과자 종류가 다르니 가장 좋아하는 막대 과자를 줘야 호감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해주기 위해 기존의 맵과 확연히 다른 기능이 추가된 신규맵 ‘맵 연구소: 윙슈트’이 추가됐다.
해당 맵은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추가가 되며 점프 중 대시 키를 클릭하면 윙 슈트를 사용해 맵을 날아갈 수 있다.
아울러 이전 이벤트 채널인 차원관리국의 이벤트 맵 5종도 신나게 달리기 채널에 상시적으로 추가됐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코튼 럴러바이 햇부터 시크릿 엘핀 시리즈까지 총 13개의 신규 코스튬 복장을 획득할 수 있는 ‘휴몽의 뽑기판II’가 추가됐고, 녹스 아체르 코스튬 복장 세트를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퍼스널 뽑기판이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이벤트로 막대과자를 선물하며 여러 캐릭터들의 새로운 이야기들을 확인해 달라”며 “새로운 스토리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하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