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시나리오 ‘이계 6막 1부’ 등을 추가한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소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이계 6막 1부는 법기교가 건헌국을 침공하기 위해 더욱 강력한 법기를 양성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에 참여하며 법기교의 계획을 저지해 나가야 한다.
이와 함께 신규 시나리오에 참여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을 공개했다. 청명호수와 적룡화산에서는 새로운 낚시 도감과 토벌 퀘스트를 통해 기존보다 풍성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대규모 세력 전장 콘텐츠 버려진 법기골을 비롯해 방어무시공격력, 공격력, 대인공격력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하는 태극보석을 추가했다.
이외0 고대 등급 장비를 각성해 숨겨진 힘을 개방하면 보다 높은 전투력을 얻을 수 있는 장비각성을 선보였다. 장비각성은 영기의 금속과 영기의 광석을 소모해 도달할 수 있다.
넷마블은 11월 말 예정된 5주년 업데이트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전야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6일까지 진행되는 5주년 전장의 지배자 이벤트는 세력 관련 미션을 달성하면 5주년 맞이 상자를 지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