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게임 버스(Game Verse)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을 정식 출시했다.
한국, 싱가포르,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172개 국가에 글로벌 동시 론칭을 진행했다.
2016년 출시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 마법은 유연한 전투를 특징으로 하는 이 게임은 이미 총 1500만명의 사용자를 확보했으며 하루 해당 서비스 이용자수 최고 백만명을 초과했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게임 파이(GameFi) 서비스 플랫폼으로 지난 8월 말 원스톱 게임 파이(GameFi)인 포켓버프(PocketBuff) 브랜드를 게임 버스(Game Verse)로 업그레이드했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지갑, 3A 고품질 게임, NFT 거래, 정보 및 DAO를 통합한 게임 파이(GameF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유저와 길드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정통 IP 및 고품질 게임을 위한 빠른 블록체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은 검과 마법 게임을 블록 체인화 한 게임으로 블레스 글로벌에 이은 두 번째 블록체인 게임이다. 10월 26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화웨이 앱 갤러리를 통해 동시 출시했다.
사전예약 단계에도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총예약자 수는 50만명을 돌파했다. 출시와 함께 다양한 보상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