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신규 장수 이전과 월드 금광 쟁탈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삼국지에서 이전은 위나라의 대표 오자양장 다음 가는 숙장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등장한 이전은 서사 장수로 전장 플레이시 이전을 사용하면 태그 스킬 ‘집행’을 사용해 바닥에 대검을 내려 찍으며 등장한다.
액티브 스킬인 무형의 사용시, 이전이 공중으로 도약하여 무형검을 소환하고 주변의 적을 끌어당기며 적에게 침묵 효과를 부여한다. 또 이전 7성 달성시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스킬 제행무상을 사용하면 무기에 힘을 모은 뒤 전방으로 방출해 적들을 공격하고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킨다.
새로운 콘텐츠인 ‘월드 금광 쟁탈전’ 또한 업데이트 된다. 월드 금광 쟁탈전은 기존의 서버별로 진행되던 금광과 다르게 전체 서버의 유저들이 맞붙게 되는 새로운 경쟁 컨텐츠다.
월드 규모의 금광 쟁탈전답게 기존의 길드 버프 효과와 다르게 서버 순위 버프도 추가되며 해당 버프를 적용 받을 경우 획득할 수 있는 금화와 황실 유물 지도의 획득 수량 또한 증가한다.
신규 장수 이전과 월드 금광 쟁탈전 출시를 기념해 시나리오 전장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확률업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추가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