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개발 넷마블에프앤씨)에 ‘7대죄 X 오버로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종의 콜라보 영웅 ▲나자릭의 지배자 아인즈 울 고운, ▲선혈의 발키리 샤르티아 블러드폴른, ▲빙하의 수호자 코퀴토스, ▲순백의 악마 알베도가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4종의 콜라보 영웅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300 마일리지 달성 시에는 SSR 영웅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7대죄 X 오버로드 이벤트 섬멸전 ~ 리쿠 아가네이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섬멸전에서 획득한 이벤트 재화를 콜라보 성물 재료 상자, 콜라보 영웅 코스튬, UR 진화의 목걸이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콜라보 픽업 티켓 10장, 초각성 코인, SSR 진화의 목걸이, 콜라보 영웅 ‘빙하의 수호자 코퀴토스’를 얻을 수 있는 ‘7대죄 X 오버로드 스페셜 미션’을 추가했다.
이외 콜라보 스페셜 지하미궁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콜라보 스페셜 지하미궁에서 콜라보 영웅을 체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16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