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4차 클래스 3종과 함께 신규 콘텐츠 에너지 매트릭스, 신규 성장 시스템 관측 환상을 추가했으며 일부 직업군에 대한 스킬 밸런스 최적화가 이뤄졌다.
먼저 신규 4차 클래스 3종은 룬나이트, 아크비숍, 길로틴크로스로 로드나이트, 하이프리스트, 어쌔신크로스에서 Base 레벨 100과 Job 레벨 40을 달성하면 전직 가능하다.
룬나이트는 검사계열 클래스로 룬을 제어하고 드래곤을 조종하는 힘 기반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탱커, 딜러 등 여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아크비숍은 법사계열 클래스로 정화의 빛, 성령 강림, 신격 상태 등의 스킬을 통해 이전 클래스 대비 더욱 강력한 힐링 및 버프를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어쌔신크로스는 도둑계열 클래스로 다크 버스트, 팬텀의 댄스, 톡신 전파 등 공격 스킬이 강화되어 한층 강력하고 폭발적인 딜러 역할을 기대 가능하다.
신규 콘텐츠 에너지 매트릭스는 Base 100 레벨, 1차 전직을 달성하면 오픈되는 콘텐츠로 매트릭스에 다양한 속성의 모듈을 배치해 매트릭스를 채우면 핵심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신규 성장 시스템 관측 환상은 3차 전직 후 오픈되며 고리의 활성화 및 레벨에 따라 다양한 유형의 보너스 스킬을 얻어 PVE, PVP 등에서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