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남성 퀼팅 아우터 컬렉션 ‘하이랜더(High lander)’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LF몰에서 진행한다.
내달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파리 패션위크 현장에서 모델들과 함께 연출한 생생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한다.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조화롭게 매치해 ‘뉴클래식(New Classic)’ 스타일의 정수를 엿볼 수 있다.
또 ▲사파리형 ▲자켓형 ▲베스트형 ▲트렌치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이번 퀼팅 아우터 컬렉션에 맞춰 추천하는 아이템을 제안해 스타일링 팁을 얻을 수 있게 구성했다.
아울러 하이랜더 퀼팅 아우터를 최대 7%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과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닥스는 퀼팅 기법의 유래지인 스코틀랜드의 하이랜드에서 착안한 ‘하이랜더(Highlander)’ 컬렉션을 작년 FW시즌 처음 선보였다.
론칭 직후인 22년 9월부터 1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닥스의 퀼팅 아우터 부문 매출이 약 100% 이상 성장세를 보일 정도로 높은 판매량과 고객 반응을 받은 바 있다.
LF 닥스 관계자는 “하이랜더 컬렉션은 닥스의 오랜 헤리티지를 담은 퀼팅 아우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라며 “이번 기획전과 함께 공개하는 파리 패션위크 화보를 통해 하반기 남성들의 다양한 스타일링 선택 폭을 넓혀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