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타이곤모바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 자회사 타이곤모바일이 게임 버스(Game Verse) 플랫폼을 통해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 글로벌(Sword and Magic World)’ 서비스 예정이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게임 파이(GameFi) 서비스 플랫폼으로 지난 8월 말 원스톱 게임 파이(GameFi)인 포켓버프(PocketBuff) 브랜드를 게임 버스(Game Verse)로 업그레이드 했다.

게임 버스(Game Verse)는 지갑, 3A 고품질 게임, NFT 거래, 정보 및 DAO를 통합한 게임 파이(GameFi) 통합 플랫폼을 구축해 블록체인 게임 유저와 길드에게 지원을 제공하고 빠른 블록체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한다.

블레스 글로벌(Bless Global)에 이어 최근 게임 버스(Game Verse)는 검과 마법 게임을 블록체인화 한 검과 마법 글로벌 Sword and Magic World을 준비했다. 이 게임은 10월 26일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화웨이 앱 갤러리를 통해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게임 버스(Game Verse)는 더 많은 게임 개발자들에게 더 안전하고 허들이 낮은 개발 환경을 지원하고 게임 버스(Game Verse)의 게임 생태계의 발전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 버스(Game Verse)는 AI, AR 및 VR 분야에서 수년 동안 기술을 축적하는 등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곧 20억 개의 매개변수 모형을 갖춘 AIGC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