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뷰티 전문관인 직잭 뷰티 모델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사배를 선정하고, 23일까지 뷰티 전 상품을 최대 97% 할인 판매하는 페스타를 진행한다.

이번 직잭뷰티 페스타는 하반기 들어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헤라, 페리페라, 투쿨포스쿨, 롬앤, 스킨푸드, 에뛰드, 클리오, 미쟝센, 메디힐, 지알엔, 비브리브 등 지그재그에 입점한 모든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동안 매일 20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에스쁘아 비글로우 골든아워 에디선, 에뛰드 핑가이브 컬렉션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론칭하고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첫 시작인 16일 저녁에는 이사배가 직접 출연해 지그재그에서 선론칭하는 네이밍 컨실러 브러시 상품과 사용 방법을 소개하며, 투쿨포스쿨 프로타주 펜슬, 클리오 휩 블러쉬, 플로나 핑크 에디션 괄사 등 지그재그 단독 기획 상품을 최대 48%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기획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익스클루시브 존, 300여개 뷰티 상품을 최대 92% 할인된 특정 가격대에 제공하는 균일가 존, 신상품을 소개하는 신상 존,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존 등이 대표적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FW 시즌 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지그재그에 입점한 뷰티 브랜드를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직잭뷰티는 이사배와 함께 진행한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을 16일 19시 이사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앞으로 3개월간 이사배와 협업해 매월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