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카콜라가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순간을 담은 ‘2023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출시한다.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전해온 코카콜라는 올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장식품 ‘오너먼트’를 디자인에 적용해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감성을 패키지에 담아냈다. 코카콜라 오리지널에는 아이코닉한 빨간색을, 제로에는 녹색을 더해 크리스마스의 상징적 컬러를 활용한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스페셜 패키지 2종 (사진 = 코카콜라 제공)

이번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는 저마다의 크리스마스 추억을 떠올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의 즐거움을 더해줄 예정이다. 특히 올해도 크리스마스 홈파티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크리스마스의 상징을 디자인에 효과적으로 담아내 파티 자리에 함께하기에도 제격이다.

코카콜라가 제안하는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짜릿한 설렘과 즐거움을 더한 ‘2023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은 250㎖, 355㎖ 캔과 500㎖ 페트 등 다양한 패키지로 출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많은 이들이 함께 하며 마법같이 짜릿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응원을 전해왔다”라며 “올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판 패키지 외에도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담은 TV광고와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