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화장품 브랜드 엠퀴리(M_CURIE)가 프리미엄 클렌징 라인 ‘코어 클렌징’ 2종을 신규 출시한다.

신제품 코어 클렌징 라인의 경우 피부 속까지 수분을 지키는 MTD-HA 및 CONDITION BALANCERTM 기술력을 통해 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 등 일상 생활 속에서 피부 장벽을 자극하여 피부 노화로 이어질 수 있는 유해 요소들을 제거해준다.

또 피부 속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안정화를 통해 클렌징 단계에서부터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를 제시할 예정이다.

코어 클렌징 라인은 오일, 폼 총 2종으로 구성된다.

코어 클렌징 오일은 물에 닿는 순간 유화 되는 라이트 모이스처 제형으로, 모공 속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제거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99%까지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해주는 MTD-HA 기술과 함께 피부와 유사한 아미노산 성분이 있어 즉각적 수분 개선 및 유수분 밸런스 관리가 가능하다.

코어 클렌징 폼은 물에 닿으면 촉촉한 거품을 형성하는 크림 버블 제형으로 1차 세안만으로 미세먼지나 선크림을 강력 세정해주며, 모공 속 노폐물을 98.4%까지 세정해주는 효과도 겸비했다.

한편 엠퀴리 ‘코어 클렌징’ 신제품은 10월 13일 공식 론칭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