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드래곤플라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030350)의 모바일 MMORPG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Call of Chaos : Assemble)’이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이번 공식 사전 예약을 통해 ▲스페셜 패스 ▲축복받은 이동주문서 ▲신속의 물약 3종 아이템 패키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누적 사전 예약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새로운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 세부 내용과 게임 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PVP(이용자간대전)·PVE(몬스터와의 전투) 콘텐츠를 두루 갖추고 있으며 개인전 및 팀전을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졌다.

콜 오브 카오스 : 어셈블은 드래곤플라이가 장르 편중을 벗어나기 위해 엔트런스와 협력해 새로운 장르로 출시 준비 중인 게임이다.

아울러 드래곤플라이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게임 등록자들에게 인 게임 시스템을 통해 이벤트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누적 게임 등록자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 등도 준비했다.

드래곤플라이 원명수 대표는 “오랜만에 드래곤플라이의 신작 게임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MMORPG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연내 출시 예정인 게임을 통해 장르 다변화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