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가 노인의 날을 맞아 오는 8일까지 어르신들께 하이밀크와 초유의 힘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인의 날은 노인에 대한 공경과 감사하는 마음을 새기며, 그분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한 법정기념일이다. 이에 일동후디스도 제27회 노인의 날을 기념해 어르신들께 따뜻한 사랑의 마음과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하이밀크는 식사만으로 부족한 5대 영양소의 밸런스를 맞추고, 지속 건강을 위해 초유단백과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배합했다. 소화가 잘되는 간편한 성인 균형영양식으로 어르신의 영양관리를 위한 맞춤형 선물이다.
‘고칼슘 균형영양식’은 초유와 비타민D 및 고칼슘 뿐 아니라 연골의 구성 성분인 상어연골분말을 배합해 근육기능유지 및 뼈 형성을 돕는다. ‘초유 균형영양식’은 초유의 풍부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초유와 두뇌구성성분 오메가3, 인지질을 배합하고 황반 구성 성분인 루테인을 추가했다. 당분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고소한 곡물맛으로 인기 있는 제품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하이뮨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뒤 할머니&할아버지, 부모님과의 특별한 일화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하이밀크와 더불어 초유의힘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어르신에게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꼭 전했으면 좋겠다”라며 “일동후디스의 50년 유아식 개발 노하우로 완성한 하이밀크로 그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균형 잡힌 영양을 선물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