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김용환 기자 = 삼성전자(005930)가 다가오는 가을철 결혼 성수기를 맞아 9월 30일까지 알뜰하게 혼수가전을 장만하고 풍성한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삼성전자 S 프로포즈 엄마와 나의 결혼이야기’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혼수준비를 함께 하는 모녀가 서로를 위해 가전 선물을 하고 싶어한다는 점을 착안해 엄마는 딸을 위한 혼수가전을, 딸은 엄마를 위한 최신가전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를 위해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인 스마트TV와 지펠 냉장고, 버블샷3 세탁기 등을 실속 있는 패키지로 구성해 알뜰한 가전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TV,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PC 중 동일품목을 2대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는 등 혼수준비 시 부모님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혼수추천 제품 구매 시 최대 5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또한, 오는 23~25일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웨딩페어를 개최해 다양한 혼수 가전을 선보이며 합리적 혼수 구매를 돕기 위한 혼수가전 전문가의 상담서비스도 제공한다.
웨딩페어의 참가자들은 ‘삼성전자 S 프러포즈 웨딩 매거진’과 ‘신라면세점 웨딩 VIP 쿠폰’, ‘네스프레소 아이스커피 시음기회’ 등도 제공받는다.
웨딩페어의 참가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전은 예비 신혼부부들이 알뜰한 혼수가전 장만은 물론이고 결혼 전에 부모님과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김용환 NSP통신 기자, newsdealer@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