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넥슨)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10월 5일부터 10월 15일까지 더현대 서울에 ‘메이플스토리’ 공식 팝업스토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를 오픈한다.

메이플스토리 속 마을을 향해 여행을 떠나는 투어 콘셉트로 구성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마련됐다.

공항의 입국장을 연상케 하는 입장 게이트와 인기 마을 리스항구의 갑판, 헤네시스 속 장로의 집, 루디브리엄의 인형 공장, 레헬른의 시계탑이 생생하게 구현된 내부 공간 등으로 게임 속에 들어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마을 콘셉트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및 군단장 아크릴 스탠드, 마을 테마 머그컵, 장패드, 마그넷, 우표 뱃지 등 25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제품이 현장에 전시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10월 10일부터는 현장 대기 방식으로 전환된다. 사전예약은 오늘(26일) 오후 6시 네이버 예약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이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유튜브에서 판매 예정 굿즈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Pack With Me’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메이플스토리 월드 투어 속 공간을 소개하는 ‘Plan With Me’ 컷툰을 선보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