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에 신규 콘텐츠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과 ‘오디세이 정복모드’를 추가했다.
먼저 헤파이스토스의 대장간은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방어력을 지닌 적들에 맞서 스스로의 성장 정도와 한계를 확인할 수 있는 1인 도전형 콘텐츠다. 총 10층으로 구성된 이번 던전은 캐릭터 점수에 따라 도전할 수 있는 층이 다르다.
이와 함께 4주간 운영되는 기록 경쟁형 콘텐츠인 ‘오디세이 정복모드’도 선보인다. 정복모드를 활성화한 오디세이 던전에서는 일반 오디세이보다 전설등급 시계가 자주 등장하며, 파멸의 편린과 더 많은 양의 전설장비 잔해를 얻을 수 있다.
정복모드 완료 기록으로 주간 순위와 티어가 결정되며, 4주 동안 달성한 티어에 따라 탈 것 ‘예티’를, 매주 순위 보상으로 퀴드와 엑토플라즘 파피용을 지급한다.
특히 매주 가장 좋은 기록을 보유한 정복자에게는 해당 주간에 모인 입장료의 50%를 선물한다.
또 장비 전이 시스템을 추가하고 다양한 개선 작업도 실시했다. 장비 전이는 전설, 고대전설 등급 장비의 옵션을 같은 부위, 같은 등급의 다른 장비로 이동하는 기능으로, 추가 능력치와 ‘세밀한 슈뢰딩거 감정석’ 사용 정보, 추가 특수효과와 장비개조 옵션을 전이할 수 있다.
슈뢰딩거 감정석과 페니, 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임무인 ‘주간 상임 퀘스트’를 추가했으며, 모로스 무기 밸런스를 상향 조정하고 ‘균열의 미궁’ 콘텐츠도 보다 간편하게 개선했다.
한편 넥슨은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미나르 가을 소풍’ 이벤트를 실시했다.
10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을 미나르숲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과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월드 통합 파티 퀘스트 포레스트 블래스트를 오픈한다. 더불어 드롭 더 도토리 이벤트와 하프링 단풍놀이 및 한 번 더! 하프링 꽃놀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외 넥슨은 전문기술 시스템 등을 개편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