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추석 이벤트 ‘달빛 가득 깊어지는 가을밤’을 오늘(21일) 시작했다.
위메이드는 오늘부터 10월 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중 초승달 기념주화를 수집 탭에 등록하면 공격 속도와 피해 감소 능력이 향상된다.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는 추석 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 추석 기념 던전이 열린다. 추석 송편은 공격력 버프를 주는 아이템이다. 상급 전직의 증표 등 제작에도 사용 가능하다.
추석 당일인 9월 29일부터 모든 이용자에게 추석 기념 ‘보름달 복주머니’도 선물한다. 보름달 복주머니를 열면 100만 골드와 모리온, 경험치 버프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0월 3일에는 탈것, 무기외형 선택 상자를 최대 77회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가 시작된다. 장비 제작 및 강화, 탈것 소환 및 합성 등 미션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나이트 크로우는 ‘월드 격전지(월드 킬데바트)’와 ‘월드 특수 던전(마사르타 기암 성역)’을 업데이트했다. 2개 서버그룹, 총 6개 서버 이용자가 함께 즐기는 거대한 전장이다.
5개 원소(불, 물, 번개, 바람, 땅의 마력)를 각인해, 캐릭터 성장시킬 수 있는 연금술 시스템, 신규 영웅 기술과 글라이더, 의상, 몬스터 무기외형 등도 추가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