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다가오는 FW 시즌에 맞는 가을 무드를 한껏 담은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신규 컬러 4가지를 출시했다.

토니모리는 SS 시즌에 어울리는 산뜻하고 맑은 색감의 컬러를 전개했던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가 수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FW 시즌에도 가을 무드를 담은 새로운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신규 컬러는 카페에서 느끼는 따뜻하면서 부드럽고 딥한 분위기를 가득 담았으며, ’08호 로지모카’와 ‘09호 진저라떼’, ‘10호 핫시나몬’, ‘11호 윈터뱅쇼’ 4가지로 구성되었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사진 = 토니모리 제공)

‘08호 로지모카’는 무르익은 장미에 따스함을 더한 쌉싸름한 로즈 브라운 컬러이며, ‘09호 진저라떼’는 부드러움이 감도는 빈티지한 느낌의 오렌지 브라운 컬러이다. ‘10호 핫시나몬’은 바를수록 깊이감이 더해져 진하게 그을린 듯한 브릭레드 컬러로, ‘08호 로지모카’와 레이어링하여 사용하면 더욱 분위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호 윈터뱅쇼’는 풍부하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선사하는 깊고 진행 보랏빛의 와인 색상으로 특히 쿨톤이 사용하기에 좋다.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는 수분 가득한 벨벳 텍스처가 입술에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새로운 제형의 틴트이다. 글로우 틴트에서 사용하는 베이스를 활용해 벨벳 틴트에서 구현하지 못하는 수분감을 구현하여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입술 표현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겟잇틴트 워터풀 버터’ FW 4종은 부드러우면서 깊이감있는 색감을 담아내기 위해 수많은 의견을 반영하고 테스트를 진행했다"며 “올 상반기 선보였던 맑은 색감의 기존 컬러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가을 분위기를 가득 담은 이번 신규 컬러도 많은 소비자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