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현대카드(대표 부회장 정태영)와 함께 서비스하는 넥슨 현대카드가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 게임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고 넥슨 현대카드나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15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최대 15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데이브’는 넥슨에서 선보인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장르의 싱글 패키지 게임으로 독보적인 게임성과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지난 6월말 정식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이벤트에 참여한 넥슨 현대카드 이용자는 게임을 무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내 넥슨 현대카드를 15만 원 이상 사용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3만 P)와 데이브 더 다이버 게임 이용권(Steam 제품코드), 머그컵과 코스터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또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10만 P)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또 최근 6개월 간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넥슨닷컴에서 결제하면, 해당 금액만큼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최대 5만 P까지 추가 적립할 수 있는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 특별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9월 14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며, 보상 지급은 11월 16일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 이력이 없고, 제휴선택에 동의한 경우에만 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