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이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서 외교부가 주최하는 ‘Plant Our Planet(이하 POP)’ 콘서트를 선보인다.
POP 콘서트는 외교부와 산림청, UN아동기금(유니세프) 한국위원회가 주최하는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숲 조성 캠페인 중 하나다.
참여 아티스트로는 더보이즈, 백호, 프로미스나인, AB6IX, 유나이트 등 유명 K팝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무대를 꾸몄으며, 무대가 끝난 후에는 이번 콘서트 현장의 숨은 장면들을 볼 수 있는 비하인드 영상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9월 15일 오후 9시에 플레이투게더의 주 무대인 카이아섬 메인 광장 내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콘서트홀에서는 POP 콘서트를 알리는 티저포스터와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굿즈샵에서는 티셔츠, 모자 등 캠페인 굿즈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 콘서트에 앞서 9월 15일까지 게임 내 콘서트장에 등장한 K팝 스타를 꿈꾸는 연습생을 도와 미션을 완료하면 스타(게임재화)와 함께 콘서트 코리아즈(KOREAZ) 응원봉을 선물한다.
POP 콘서트는 오는 15일 오후 9시에 사전 카운트다운 종료와 함께 시작되며 플레이투게더에 접속 가능한 이용자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한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