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SGC솔루션(대표 문병도)이 GS홈쇼핑에서 오는 14일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 단독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은 집밥, 냉동밥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글라스락 유리밀폐용기에 이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쿡웨어까지 방송 편성을 확대해 기획됐다. 신제품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을 단독 구성해 판매하며, 냄비뿐만 아니라 뚜껑까지 모든 열원에 사용 가능하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웜팟’은 레스토랑처럼 제대로 갖춰진 혼밥 플레이팅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고려해 출시한 제품으로, 편의성과 다용도 활용성, 그리고 디자인적인 요소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인덕션을 비롯한 다양한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부드러운 곡선형과 오트밀 색상을 더한 감성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식탁 위에서 그대로 테이블웨어로 활용 가능하다. 미니 화로용 고체 원료를 사용해 식탁 위 가스버너로 자리를 차지하거나 식은 음식을 다시 데워오는 번거로움 없이 테이블 위에서 따뜻하게 구이, 전골 탕류와 퐁듀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웜팟의 냄비와 뚜껑에는 최신 기술인 G7 도료로 세라믹 코팅을 적용하여 색배임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인체에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PFOA, PFOS 등으로부터 안전하며 SGS 테스트 검사를 완료했다. 뚜껑, 프라이팬, 앞접시로 활용가능한 3in1 기능의 냄비 뚜껑과 1~2인분 요리에 안성맞춤인 냄비, 도자기 워머로 구성됐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집밥, 혼밥 플레이팅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늘어나고 다양화되는 식문화 트렌드에 맞춰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글라스락 공식몰을 비롯해 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오프라인 매장 등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