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가을 라운딩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세일 프로모션 ‘합인더카트’를 진행한다.
합인더카트(HOP IN THE CART)는 ‘지금 카트에 올라타’라는 의미로 더카트골프가 2021년부터 선보이는 하반기 가장 큰 할인 이벤트다.
작년에는 15일간 합인더카트를 진행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전년대비 거래액 200%, 신규 회원수 250% 이상 신장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올해 합인더카트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모션으로 돌아왔다. 타이틀부터 ‘크레이지 세일(CRAZY SALE)’로 선정하고, 9월 12일부터 27일까지 16일간 골퍼 고객층을 적극 공략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는 지포어, 왁, 말본골프, 럭키마르쉐, 마르디 메크르디 악티프 등 약 100개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합인더카트 주요 이벤트로는 기간 동안 1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최대 99% 할인 랜덤 쿠폰, 세탁특공대와 파파골프 차량 이용권, 여행사 100만원 상품권 등 골프와 연계된 다양한 선물들도 준비돼있다.
이벤트 기간 내 최대 80% 이상의 브랜드별 혜택, 매일 달라지는 아이템별 혜택 등 색다른 재미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더카트골프는 매년 새로운 골프 뮤즈들과 함께하는 ‘합인더카트’ 신규 화보도 공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