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풍성한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추석의 품격’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한 다양한 선물류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한 해의 풍요와 건강, 행복을 염원하는 보름달, 문자도, 십장생도 등의 테마를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이 담긴 자수 기법으로 표현했다. 특히 넷플릭스 화제작 더 글로리의 메인 포스터를 작업한 그래픽 아티스트 ‘고주연 작가’와 협업했다.
대표 제품 ‘일품 약과’는 최근 MZ세대 인기 디저트인 약과를 담은 선물세트로, 찹쌀을 더해 씹을수록 더욱 달콤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약과와 카스텔라 구성으로 동서양 디저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품 약과&벌꿀 카스테라 선물세트’도 선물하기에 제격이다.
또한 고소한 김, 산뜻한 요거트, 그리고 새콤달콤 라즈베리 세 가지 맛을 담은 ‘일품 샌드웨이퍼 세트’, 담백하고 고소한 구운 김과 달달 바삭한 샌드 웨이퍼가 만난 특별한 디저트 ‘일품 김샌드웨이퍼’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뚜레쥬르는 추석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뚜레쥬르 앱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할 경우,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23일까지 사전 예약 후, 24일부터 3일간 원하는 매장, 시간에 픽업 가능하다. 그 밖에도 사전 예약 기간 내 추석 선물 21종에 대해 누적 금액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60명에게 CJ ONE 포인트를 선착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CJ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를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통신사 할인 프로모션도 주목할 만하다. KT 멤버십 고객은 15일부터 3일간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7일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30% 할인 또는 적립 받을 수 있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