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인텔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인텔코리아(대표 권명숙)가 오는 9월 30일까지 ‘2023 인텔 게이머 데이(2023 Intel Gamer Day)’ 행사를 진행한다.

인텔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게이밍 제품에 대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인텔코리아는 2023 인텔 게이머 데이에서 최신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인텔 아크 그래픽 제품 및 해당 제품이 탑재된 다양한 게이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에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 기반의 게이밍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오픈마켓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을 비롯해 지마켓, 11번가 등이 참여한다.

오픈마켓에서는 HP, 레노버(Lenovo), 에이수스(ASUS), 에이서(Acer), MSI 등 다양한 제조사들의 게이밍 노트북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2023 인텔 게이머 데이 파트너로는 디아블로4, 소닉 슈퍼스타즈, 워헤이븐, 나이팅게일,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등이 참여했으며, 협업 쇼핑몰로는 한성컴퓨터, 씨넥스존, 샵다나와, 컴퓨존 등이 있다.

또 작년에 이어 인텔 게이밍 얼라이언스 멤버인 유명 게임 스트리머 김블루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랜파티가 오는 9월 16일 토요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