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티맥스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시스템 소프트웨어(SW)기업 티맥스소프트(대표 이형배)가 NHN클라우드와 오픈소스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 첫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된다.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최소 1년 이상 ‘하이퍼프레임’을 신규 계약한 고객은 3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퍼프레임은 클라우드에 최적화한 오픈소스 중심의 통합 미들웨어 플랫폼이다.

앞으로 티맥스소프트는 공공, 민간 전반으로 확산되는 오픈소스 수요를 적극 공략하기 위해 클라우드 인프라 기업과 협업, 고객 가치 극대화 기술 전략을 중심으로 ‘하이퍼프레임’의 시장 확산을 이룬다는 목표다.

티맥스소프트 이형배 대표는 “오픈소스는 도입이 편리하고, 초기 비용이 낮아 디지털 전환 시장의 질적, 양적 성장을 일으키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만 전문 기술 역량을 보유하지 못했을 때 보안취약점 대응, 유지보수, 라이선스(사용권) 파악 등이 어렵다”며 “티맥스소프트는 이같은 제약 사항을 고려해 선보인 하이퍼프레임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게 오픈소스를 사용하고, 클라우드 환경을 안정적으로 구현할 수 있게 돕겠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