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오는 10일까지 주요 브랜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를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 해외상품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꼼데가르송·띠어리·토리버치 등) 등 주요 브랜드의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SSF샵에서 최대 15% 할인해준다.
이번 행사 참여 브랜드의 전국 매장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브랜드 외 다른 참여 브랜드의 신상품도 구매시 추가 5% 할인 쿠폰까지 지급한다.
또 SSF샵은 브랜드 데이 참여 브랜드의 23년 가을겨울 시즌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5%, 10%, 15% 할인 쿠폰 3종을 지급하며 사용하는 쿠폰 개수에 따라 최대 30% 페이백도 제공한다.
게다가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브랜드 데이 대상 상품을 구매한 후 SSF샵에 응모한 고객 중 총 5명을 추첨해 모두투어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현태영 영업전략담당은 “가을 시즌을 맞아 다채로운 신상품을 합리적으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이번 브랜드 데이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즐겁고 실속있는 새 옷 쇼핑을 즐기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