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웹3 게임 개발사 디랩스(대표 권준모)가 오는 9월 7일 ‘럼블 레이싱 스타’ 게임 & 네트워크 나이트 이벤트를 연다.
디랩스의 웹3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Rumble Racing Star)는 잔디 깎는 기계인 론모어(Lawnmower)를 이용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는 멀티플레이어 레이싱 게임이다. 다양한 트랙, 독특한 아이템과 스킬, 그리고 프로필 사진 PFP NFT와의 연동 등을 지원해 NFT을 통해 이용자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활용성을 높였다. 올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 네트워크 나이트는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Korea Blockchain Week, KBW) 기간에 맞춰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다.
디랩스는 지난 8월 1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 Summer Camp CBT를 통해 PFP 커뮤니티 및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고, 국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웹3 커뮤니티와의 소통을 견고하게 다진다는 계획이다.
한편 디랩스 권준모 대표는 5일 진행 예정인 KBW 패널 세션에 모더레이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해당 패널은 크리에이터 로열티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해당 패널 세션에는 PFP NFT 업계를 대표하는 DeGods와 Y00ts의 파운더인 프랭크 디갓즈(Frank DeGods)와 블러의 팩맨(Pacman) 그리고 러그 라디오의 파로크 사마드(Farokh Sarmad)가 스피커로 참여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