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넷마블)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게임 아이템을 100원에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000 다이아, S+ 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된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와 딸기쿵야 Lv.3 아이템을 1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각각 1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G마켓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하다.

이외 넷마블은 G마켓에서 쿵야 인기 굿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양파쿵야 머리띠 ▲양파쿵야 프린트 쿠션 등 인기 굿즈 12종이 대상이며, 1천원 이상 구매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 쿠폰을 무제한 지급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G마켓과 협업해 재밌는 프로모션을 선보일 수 있게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게임과 IP를 보다 신선한 방식으로 소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