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가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에 만렙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출동! 별자리 수호대’와 주말 이벤트를 업데이트했다.
만렙 이용자 전용 콘텐츠로 선보인 출동! 별자리 수호대는 악당 두목으로 분한 애니팡 프렌즈의 캐릭터 팡이를 물리치고 별자리들의 보금자리를 찾아주는 퍼즐 플레이 기반의 신규 콘텐츠다.
이번 콘텐츠는 20개의 특별 스테이지 완료 후 보스전에 진입한 이용자들의 퍼즐 플레이 점수를 합산해 보스 팡이를 물리치는 단체전 구조로 진행되며 개별 득점에 따른 아이템을 선물한다.
만렙 전용 콘텐츠와 함께 주말 시간에 특화된 전체 이용자 대상 이벤트 ‘믹키의 수확제’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이 퍼즐 플레이로 제거한 블록으로 채소를 재배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확한 채소 무게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재미와 함께 농부로 변신한 믹키의 익살 등 즐길거리를 전하며 8월 19일부터 격주 단위로 진행된다.
위메이드플레이 윤덕용 팀장은 “23일 기준, 7077개의 퍼즐 스테이지에 주 단위 신규 퍼즐을 추가하고 있는 애니팡만의 감성적 재미와 함께 빅데이터로 분석한 이용자들의 레벨, 플레이 패턴과 요일 별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콘텐츠들을 통해 즐거움을 더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2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9월 12일까지 풍선 교환소 이벤트 등의 이벤트로 이용자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