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진영 기자 = 쿠쿠전자(대표 구본학)는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NO.5(ICE NO.5, CP-H501HW)’를 오는 27일 GS홈쇼핑에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판매는 기존 렌탈가격 4만3900원에서 월 4000원이 할인해 제공된다.
아이스NO.5는 가로 26㎝로 집 안 어느 곳에도 설치가 간편한 것이 특징. 밥솥의 열제어 기술이 기반이 된 순간온수가열 시스템을 적용해 온수탱크 없이 더욱 슬림한 사이즈를 실현했다.
또한 쿠쿠만의 독특한 입체제빙방식을 적용해 클로버, 다이아, 하트, 서클, 스타의 서로 다른 5가지 모양의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분사식 제빙방식을 채택해 크리스탈처럼 투명하고 깨끗한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쿠쿠전자에 따르면, 쿠쿠만의 차별화된 기술인 차세대 양전하 필터가 적용된 ‘나노 포지티브 필터’는 중금속 및 유해물질을 비롯해 식중독을 유발하는 노로바이러스까지 99.99% 제거, 탁월한 여과 효과로 미네랄은 살리고 불순물은 확실히 빠진 건강한 물을 365일 제공한다.
자가세정 기능인 ‘자체 전기분해살균 기술’도 적용돼 일정 기간마다 자동으로 정수기 구석구석까지 살균처리 돼 사용자가 항상 위생적인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 얼음탱크 분리 및 코크분리세척도 가능해 청결한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다.
류진영 NSP통신 기자, rjy82@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