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광용 기자 = 알리안츠생명은 디지털 마케팅과 금융업에 관심이 많으며 SNS 활용 능력이 우수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영 알리안츠’ 6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4년제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26일부터 내달 21일 18시까지 알리안츠생명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총 20명을 모집하는 '영 알리안츠 6기'는 내달 30일과 31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회사 연수원에서 진행되는 발대식을 필두로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6개월 동안 알리안츠 그룹의 SMM(Social Media Marketing) 교육, 소셜미디어 강의 및 취업 특강, 알리안츠생명의 대내외 이벤트 및 봉사활동, 세미나 개최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또한 이들 중 활동평가 최우수자 1명에게는 알리안츠생명 인턴 기회 제공 및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자 3명에게도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을 면제해 준다. 이 외에 모든 멤버들에게 활동비를 지원하고 활동 인증서를 수여한다.

변성현 마켓매니지먼트실 상무는 “생명보험업계 내 선두적으로 대학생 대상 SMM 활동을 실시해온 알리안츠생명은 2010년부터 ‘영 알리안츠’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들이 세계적인 금융기업의 다양한 노하우와 우수한 기업문화를 체험해 보고, 향후 자신의 경로에 대해 고민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디지털 마케팅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열정적인 젊은이들이 적극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광용 NSP통신 기자, ispyone@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