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LF)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영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2023 가을 컬렉션 선발매를 기념해 사진관 브랜드 ‘시현하다’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

시현하다와 함께한 화보 촬영에는 올해 3월부터 6월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봄·여름 시즌 홍보대사로 활약한 브랜드 서포터즈3기 우수자 5명이 참여해 각자의 톡톡 튀는 개성을 마음껏 드러냈다.


또 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 소속 크리에이터로 10만 구독자를 보유한 미희(Mihee)’도 모델로 활약해 매력을 뽐냈다.

화보 콘텐츠에서는 ▲헤어 스크런치 디테일을 숄더 스트랩에 적용한 핑크색 숄더백 ▲리본 장식으로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케 하는 실버 플랫 슈즈 ▲파스텔톤 옐로우 컬러로 포인트를 준 토트백 등 최근 떠오르는 바비코어와 발레코어 트렌드를 그대로 녹인 액세서리 아이템 연출법이 소개됐다.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질바이질스튜어트는 고객 개개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색깔과 방식으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9월 13일까지 지그재그에서 2023 가을·겨울 신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현하다 촬영권을 제공한다.

한편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이번 화보 콘텐츠 촬영을 마지막으로 약 4개월 동안 진행된 서포터즈 3기의 활동은 마무리됐으며, 8월 27일까지 서포터즈 4기 모집이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진행된다. 서포터즈 4기는 오는 9월 1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신제품 홍보와 콘텐츠 제작 등을 수행하며 브랜드 홍보대사의 역할을 맡게 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