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좀비 시나리오 시즌 8의 네 번째 이야기 ‘추적: 시공의 균열’을 추가했다.
PvE 콘텐츠인 좀비 시나리오의 이번 이야기는 유리의 제안에 따라 비밀 연구소를 파괴하기 위해 아린과 도미닉을 파견한다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이후 연구소 폭발로 봉인이 풀린 신규 보스 ‘아스테리오스’를 처치하는 과정을 담았다.
넥슨은 신규 좀비 시나리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8월 24일까지 어려움 난이도 이상을 클리어하거나 라운드 재시작을 사용하지 않고 한 번에 클리어하면 보상을 지급한다. 또 8월 23일까지 어려움 난이도 이상 플레이를 영상으로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이벤트 해독기 5개 등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9월 7일까지 ‘DESERT’ 무기 2차 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플레이 시간을 30분 이상 달성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DESERT M60E4, DESERT M95, DESERT 듀얼 인피니티 파이널 등의 신규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8월 12일 오후 4시에는 온라인 유저대회 카스온라인 대운동회 시즌2 본선 경기가 넥슨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e스포츠 채널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