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액션스퀘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강동이교의 초월 업데이트와 삼국패스 시즌5 마린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할 수 있게 되는 강동이교는 초월시 ‘꽃과 나비의 춤’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시 강동이교가 공명하여 잠시 무적상태가 된 후, 날개를 생성하여 주변 적에게 피해를 준다.

강동이교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 역시 오픈되는데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난이도에 따라 강동이교, 소교, 대교를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진행시 정봉, 손책, 주유 장수를 사용하면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 함께 진행되는 강동이교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보옥, 용안석, 호안석과 같이 장수 성장에 필요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 삼국패스 시즌5를 통해 획득 가능한 보연사와 강동이교 마린룩 코스튬을 공개했다.

강동이교 확률업 뽑기 이벤트, 강동이교 등용패 월드 드랍 이벤트, 원석 찾기 이벤트, 산통뽑기 이벤트, 손책과 손인, 검성 손권 확률업 뽑기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