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LG전자 시스템에어컨과 칠러 및 공조 설비의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대표 유광열)이 B2B 고객들의 세분화된 니즈에 맞춘 ‘닥터휘센 업종별 고객맞춤형 유지보수상품’을 출시했다.
닥터휘센은 하이엠솔루텍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LG전자 휘센 시스템에어컨의 유지보수 브랜드다.
하이엠솔루텍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상품을 기점으로 유지보수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공급자 관점에서 수요자 중심의 고객 관점으로 전환한다는 방침이다.
신규 상품은 ▲기업체·오피스 ▲초·중·고등학교 ▲공공·행정기관 ▲병원·의료시설 ▲호텔·리조트 ▲대학교로 나눠 각 업종별 특성에 따라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는 보장상품과 옵션상품을 조합해 제품 사용 기간에 따라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여 최상의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또 닥터휘센 고객맞춤형 유지보수 서비스는 제품의 다양한 센서 정보를 통해 고객의 에어컨 운전 상태를 실시간 점검하고 사전 문제 원인을 파악해 고장발생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BECON cloud(비콘클라우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각 현장별 전담 엔지니어를 배정해 고객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배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엠솔루텍 유광열 대표는 “닥터휘센 업종별 고객 맞춤형 유지보수 상품은 고품질의 서비스를 고객관점으로 추천해 LG시스템에어컨을 사용하는 B2B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감동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