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모나미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프리미엄펜 ‘153 리스펙트 리파인’ 론칭 패키지를 출시한다.
틴케이스에 담은 이번 론칭 패키지는 기존 153리스펙트의 리뉴얼 버전인 153리스펙트 리파인 1종과 리필심 2종 그리고 금속 책갈피로 구성했다.
153리스펙트 리파인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육각 바디로 만들어져 그립감이 편안하고, 스프링 방식의 클립을 적용해 편리함과 내구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바디는 메탈 재질로, 볼펜 양 끝은 황동 재질에 크롬을 도금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으며, 상단 헤드를 돌리면 볼펜심이 나오는 트위스트 방식을 적용했다.
트위스트 방식은 샤프처럼 누르는 노크식과는 달리 옷이나 가방 등에 잉크 얼룩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노크식 특유의 ‘딸깍’ 소음이 없어 고급 펜에 많이 적용한다.
1㎜ 필기선의 검은색 고급 리필심(FX4000)을 내장한 153 리스펙트 리파인은 블루 바이올렛, 로즈 골드, 실버 그레이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리필심 색상은 각각 다크 블루, 다크 브라운이다.
153 리스펙트 리파인 론칭 패키지 소비자 가격은 6만 5000원이며 오는 13일까지 모나미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스토어, 인증점에서 20% 할인가로 선판매한다. 이후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153 리스펙트 리파인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의미를 담아 디자인한 제품"이라며"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필기감을 자랑하는 이번 패키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