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상시 채용 공고 이미지 (이미지 = 롯데바이오로직스)

(서울=NSP통신) 김다은 기자 = 롯데바이오로직스가 4일 바이오산업에 필요한 인재 육성을 위해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은 성별·국적·나이·학력·경력과 관계없이 어느 직무든 누구나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인재 DB 시스템을 통해 지원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인턴십 모집 소요 발생 시 인재 DB 지원자 중 적격자를 대상으로 다음 전형이 진행된다.

또 별도의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은 상시 제도로 근무 기간 또한 상황에 맞춰 회사와 조율할 수 있다.

이달 3일부터 인재 DB 등록이 가능하며 상세 일정은 분야별로 상이하다. 모집 분야는 ▲인사 ▲기획 ▲IT ▲Engineering ▲품질관리 ▲생산관리 ▲Global BD 전직군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바이오로직스 관계자는 “오픈 이노베이션 인턴십 제도는 우수한 인재를 선확보해 잠재적 재직자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채용 제도를 도입해 바이오 업계의 인력 공급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김다은 기자(ekdms8381@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