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라이크잇게임즈(대표 신동일)가 자사의 모바일 소셜 경영 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과 즉석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의 제휴를 기념해 진행한 홍대역 특별 행사를 마무리했다.
라이크잇게임즈는 모바일게임 고양이 섬의 비밀 캐릭터 등 IP를 활용한 즉석 사진용 배경화면을 포토이즘의 국내외 465개 매장에서 사용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휴를 기념해 지난 29일 포토이즘 박스 서울 홍대역점에서 진행한 특별 행사는 많은 방문객들의 호응 속에 게임 굿즈로 제작한 에코백과 파우치 등 기념품이 조기 소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평소 즉석 사진 촬영을 즐긴다는 구하연(30, 서울 중계동) 씨는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기념 촬영과 함께 보기 드문 게임 캐릭터 배경 사진이라는 뜻깊은 추억을 간직하게 됐다”며 행사에 만족감을 표했다.
라이크잇게임즈 신동일 대표는 “즉석 촬영이라는 유행과 거리문화, 모바일게임이 함께 한 현장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호응과 의견을 체험한 이번 행사에 이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양이 섬의 비밀 IP를 활용한 즉석 사진 배경을 제공하는 포토이즘과의 제휴 이벤트는 국내외 포토이즘 박스 매장에서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