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니모리가 뜨거운 여름에 어울리는 뜨거운 특가 이벤트 ‘빅세일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빅세일 프로모션’은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약 5일간 공식 온라인몰 ‘토니 스트리트’와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한다. 최대 70% 할인 및 특가, 1+1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제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까지 제공된다.
특가 이벤트 중 주목할 제품은 ‘기미야 라인’과 ‘더쇼킹 스핀오프 팔레트’이다. 단계별로 기미를 토탈 케어하는 ‘기미야 미백 세럼’, ‘기미야 미백 톤업 선크림’, ‘기미야 비타씨 미백 앰플 스틱’은 일괄 1만19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더쇼킹 스핀오프 팔레트’는 1만5000원 특가로 판매된다.
또한, 무더운 여름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어성초시카 라인’은 모두 50% 할인율이 적용된다. 그뿐만 아니라 여름 바캉스나 아웃도어 활동에 휴대하기 좋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마이 루미너스 젤 글로우 쿠션 미니’와 다양한 스킨 제품들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7일간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셀프 타투 브로우 ‘7DAYS 퍼펙트 타투 아이브로우’를 비롯해 시간이 지날수록 맑게 차오르는 투명 물막 틴트 ‘더쇼킹 립볼륨 글로우 틴트’, 자연스럽게 볼륨감 넘치는 볼드립을 연출해주는 ‘더쇼킹 립볼륨 벨벳 틴트’는 1개 구매 시, 1개를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이 제공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와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관리, 색조 메이크업 유지 등 신경 써야 할 것이 많은 여름철에는 필요한 화장품이 항상 많다.”라며, “이에 토니모리는 여름철 인기가 많은 쿨링 스킨케어 제품부터 우수한 유지력의 색조 화장품까지 모두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빅세일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