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이 호수 고민 없이 모든 피부에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한 번에 담은 올인원 쿠션 ‘헬시 베리어 원쿠션’을 선보였다.

최근 덥고 습한 날씨가 지속되어 여러 단계의 메이크업을 부담스럽게 생각하는 이들이 많다. ‘헬시 베리어 원쿠션’은 스킨케어, 선케어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가능해 피부 톤, 밝기에 상관없이 내추럴한 피부 톤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헬시 베리어 원쿠션 (사진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특히 에센스 보습 성분이 69% 함유돼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노화를 촉진하는 3대 유해요소인 자외선, 피부온도, 블루라이트까지 관리 가능하다. 먼저 피부 온도를 낮춰줄 수 있도록 스마트 쿨링 캡슐 성분을 함유했다. 스마트 쿨링 캡슐 성분은 일반적인 쿨링 원료인 멘톨을 대체한 식물유래 캡슐로 피부 도포 직후 캡슐들이 피부 열을 흡수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블루라이트 차단, 자외선 차단의 기능이 있어 야외 활동시 수시로 덧바르는 것이 좋다. 실제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시험에서 블루라이트 투과율이 최대 82.5% 감소 효과를 보이기도 했다.

제품은 촉촉한 텍스처의 ‘헬시 베리어 원쿠션 글로잉’과 가볍고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세미매트 텍스처의 ‘헬시 베리어 원쿠션 블러링’ 2종으로 구성됐다. ‘헬시 베리어 원쿠션 글로잉’은 수분을 가득 머금은 글로우 베이스로, 어느 각도에서나 맑고 투명한 광채감을 연출한다.

‘헬시 베리어 원쿠션 블러링’은 무기자차 타입의 쿠션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가벼운 밀착력이 특징이다. 피지 분비에도 보송하게 피팅되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24시간 모공 커버가 지속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