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네오위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의 피망 포커: 카지노 로얄과 피망 섯다 등 보드게임 2종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고양이와 스프’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피망 포커와 피망 섯다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게임 내에서 고양이와 스프의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게임 접속 후 10회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주사위를 얻게 되고, 이를 굴려 맵을 이동하면 게임 재화로 사용 가능한 골드와 미니 게임에 사용되는 티켓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맵을 1회 완주하면 게임 내 장식품으로 사용 가능한 적시바 친구가 주어지며, 완주 횟수가 추가될 경우 터키시 앙고라 고양이 프로필 이미지를 포함한 골드 등 보상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8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여름 맞이 신규 아이템도 선보인다. 치즈 태비와 코렛, 아메리칸 숏헤어, 터키시반 등 시원한 피서지 컨셉으로 제작된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 프로필 이미지를 게임 상점에서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말복 맞이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편 이번 콜라보로 진행되는 자사의 모바일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는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40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