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2023 신상 여름 코스튬을 선보였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7월20일 점검 후부터 8월24일 점검 전까지 인기 캐릭터 5명에 대한 수영복 콘셉트의 2023 여름 코스튬 패키지 1탄을 판매한다.

올해 여름 코스튬 패키지 1탄의 주인공들은 라발, 미스트리스 바젤란느, 브리짓, 길티네, 수석단원 돌로레스 등 뛰어난 성능으로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5명이다.

유저들은 패키지 구성품 중 코스튬 소환석과 헤어 소환석을 사용해 각각 원하는 캐릭터의 코스튬과 헤어를 선택 가능하다.

이와 함께 유저들은 게임 내 리볼도외 지역에서 열리는 여름 이벤트를 통해 일일 보상으로 티켓을 모아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유저들은 이밖에 능력치 증가 옵션을 지닌 2023 서머 훈장이 포함된 패키지와 인챈트 안정제, 눈부신 루민 등 고급 강화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패키지들도 이벤트 만나볼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분들께서 애정으로 키운 캐릭터들을 더 멋지제 꾸미실 수 있도록 특별한 여름 수영복 코스튬 1탄을 준비했다”며 “올해 여름 수영복은 2탄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