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는 국내 최초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상태 개선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함유한 ‘하이뮨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이 만들어내는 유산균 대사산물과 젖산 등 인체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각종 유효물질로, 면역과민반응 피부,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 피부 트러블 등 다양한 피부 면역 밸런스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 (사진 = 일동후디스 제공)

‘스킨케어 포스트바이오틱스’에는 일동의 80년 노하우가 담긴 5400종 균주 중 선별된 유산균 대사산물을 4000% 농축하여 담았으며 글로벌 7개국 특허 공법을 사용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SCORAD 지수(피부민감도지수) 및 혈액 내 면역 관련 지표가 개선되었다.

피부면역을 위해 포스트바이오틱스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을 함유했고, 히알루론산, 화이트토마토 농축추출분말, 프락토올리고당, 갈락토올리고당 등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엄선했다. 또한 감미료, 착색료, 합성향료 등 첨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산소, 습기, 빛으로부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보호하는 특수용기를 사용하여 소비기한 끝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낮아진 피부 면역력, 무너진 밸런스로 예민해진 피부,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신 소비자분들을 위해 개발했다”고 말하며 “어린 자녀부터, 민감한 피부 개선을 원하는 성인들까지 온 가족이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피부 면역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