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할리스가 공식 앱 신규 가입 회원에게 전자책 이용권을 제공하는 ‘웰컴 할리스 커피향 북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웰컴 할리스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할리스에서 북캉스를 즐기자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리스 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예스24 ‘크레마클럽’ 60일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할리스 멤버십 가입 즉시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은 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크레마클럽을 처음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60일 이용권을 예스24에서 제공하는 첫 달 무료 이용권과 함께 사용하여 최대 90일 동안 전자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웰컴 할리스 커피향 북캉스 프로모션 (이미지 = 할리스 제공)

크레마클럽은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e북 구독 플랫폼이다. 무제한으로 열람할 수 있는 1만 4000여 종의 주요 단행본 e북, 단독으로 연재하는 예스24 오리지널, 추가 콘텐츠를 대여할 수 있는 크레마라운지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할리스는 기존 멤버십 회원을 위해 매달 차별화된 쿠폰팩을 운영하고 있다. 7월 골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신규 스페셜 블렌드 블랙아리아 메뉴 구매 시 휘낭시에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레드 등급 이상 회원에게는 아메리카노(R) 1+1 쿠폰,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여름 시즌 음료 골드파인 트로피칼 스무디 1잔 무료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리스 관계자는 “최근 고물가와 폭염, 장마 등 날씨 변수로 휴가 기간 동안 여유롭게 독서를 즐기는 북캉스를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 ‘커피향 북캉스’ 프로모션 통해 할리스와 함께 여유롭고 즐거운 독서 경험을 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할리스에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ynpark@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