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한빛소프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가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풍성한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앞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지난 7월13일 점검을 통해 새로운 대규모 시나리오인 ‘Mortalis’를 업데이트하고, 기존보다 강화된 혜택의 ‘신규가문지원월드(블루)’도 오픈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2023년 8월3일 점검 전까지 신규 시나리오 업데이트 기념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홈페이지에 응원 댓글 남기기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응원하는 채팅 메시지가 보이도록 촬영한 스크린샷 등록하기 ▲업데이트 페이지 링크를 SNS에 공유하기 등 3가지 방법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8월17일 점검 전까지 ‘2023 원더풀 핫 서머 마블’ 이벤트도 전개한다. 유저들은 게임 접속 시간 1시간마다 마블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사용해 주사위 미니 게임에 참여해 풍성한 보상을 얻울 수 있다.

이외 ‘레티샤야 레티샤야 아이템을 부탁해’ 이벤트 등도 열린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유저들께서 신규 업데이트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알찬 보상의 축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유저들께 무한 감사하는 마음으로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