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엠엔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복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7월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행사 기간동안 쿵야 레스토랑즈 전용 이벤트 페이지가 오픈되며 복날 보양식 이미지 12종을 공개한다.

엠엔비는 이번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식음료 브랜드와의 콜라보도 진행한다.

먼저 CJ제일제당의 햇반 소프트밀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누룽지 닭 백숙 죽, 소고기 죽, 전복 삼계죽 등 복날에 맞춘 특별 구성 패키지를 론칭하며, 콜라보 기념 쿵야 레스토랑즈 씰 스티커 패키지도 함께 선보인다.

또 광동생활건강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한 신제품 비타500 쿨 멜팅스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첫 공개한다.

이외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중 하나인 보르딘커피에서는 쿵야의 재치가 돋보이는 멘트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복날 프로모션 기념으로 출시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복날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한 혜택과 더불어 다채롭고 이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