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 카카오스타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의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6일까지 ‘직잭 서머 위크’를 진행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늘(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하는 직잭 서머 위크에는 에드모어, 아뜨랑스, 미쏘, 젝시믹스 등 인기 쇼핑몰과 패션 브랜드의 인기 상품 뿐 아니라, 3CE, 클리오 등 뷰티 브랜드와 삼성전자, 보다나 등 라이프 스토어까지 대거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특가 코너를 오픈하고, 3일마다 새로운 상품을 최대 81% 할인가에 선보이는 3일 특가, 쇼핑몰과 패션·뷰티·라이프 브랜드의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시즌 오프, 약 200여개의 상품을 최대 79% 특가에 오픈하는 지그재그 단독 특가, 상의, 신발, 화장품 등 카테고리별 상품을 최대 93% 할인 판매하는 카테고리 특가를 운영한다.
여기에 지그재그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3만원 장바구니 쿠폰팩을 제공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7월은 장마와 무더위 등 날씨 변화와 여름 휴가 준비로 관련 아이템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라며 “패션부터 뷰티와 라이프 스토어까지 모두 참여하는 빅프로모션을 통해 여러 아이템을 구매하며 각자의 스타일로 한여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bhlee2016@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