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의윤 기자 = 반도건설은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 지식산업센터 ‘에코델타시티 반도 아이비플래닛’을 오는 8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부산 에코델타시티 도시지원 5BL)에 지하 2층~지상 8층, 연면적 16만6292㎡, 총 1210실 및 근린생활시설 82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조성된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은 소형부터 대형까지 다양한 크기의 평면 구성 및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가변 평면 설계 사무환경으로 구성했다. 또 약 49%의 높은 전용률로 설계했다.
특히 지하 1~2층에 공장 내 보관하기 어려운 물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공용창고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하1층에는 썬큰가든과 라운지와 지상 6층 휴게라운지, 6층 및 옥상층에 옥상정원 등을 배치할 예정이며 지하 1층에 체력단련실 및 샤워시설을 설치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하1층에 강연, 회의 등 업무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컨텐츠 활용이 가능한 세미나실, 영상 촬영 등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 1층 로비에 오픈형 미팅룸과 2~8층에 공용회의실을 배치할 예정이다.
반도건설 분양소장은 “반도건설의 신뢰와 기술력으로 부산 에코델타시티 내에 공급되는 부산 지식산업센터인 만큼 ‘에코·첨단’을 접목한 차별화된 상품력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에코델타시티 반도아이비플래닛’ 지식산업센터 준공은 오는 2026년 9월 예정이다.
NSP통신 정의윤 기자(jeyoun91@nspna.com)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