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투자업계동향
증권업계, 퇴직연금 유입 확대 경쟁…2026년 방산·지정학 전망 제시도 이어져
(DIP통신) = 한국후지쯔(대표이사 김병원)는 내년 2월 15일까지 ‘후지쯔 아시아태평양 장학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응모자격은 한국 국적을 가진 경력 3년 이상의 직장인이며 학사 학위와 전학년 평균 학점이 3.0 이상(4.0 만점 기준)이어야 한다. 또 토플(TOEFL) 577점/233점/90점(PBT/CBT/IBT) 이상 또는 토익(TOEIC) 750점 이상이거나 아이엘츠(IELTS) 6.5 이상 돼어야 한다.
선발된 장학생은 수업료 전액을 후지쯔의 지원을 받아 내년 가을 또는 2009년 봄에 3개월 동안 하와이의 경영과학연구소(JAIMS)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십 ▲글로벌 마케팅 ▲국제협상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진 EWKLP(East-West Knowledge Leaders Program) 코스에 참가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쯔 홈페이지(http://www.fujitsu.com/kr/about/fapsp/index.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1985년 후지쯔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아태지역의 상호이해를 증진하고 글로벌 비즈니스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져 지난 21년간 일반 회사원, 공무원, 기자 등 다양한 분야의 직장인들이 참가해 오고 있다.